본문 바로가기

쏠쏠정보

제주항공 누락 마일리지 적립하는 방법 (탑승 후 적립)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오픈한 만순이에요,

 

첫번째로 포스팅 할 내용은 

『제주항공 누락 마일리지 적립하는 방법』 입니다.

결제할 당시에 적립 못했어도 걱정 노노! 

 

 

 

 

1. 우선 탑승권을 준비해주세요.

 - 탑승 완료일로부터 6개월 이내의 것만 적립 가능합니다!!

 - 본인 탑승권만 적립 가능해요.

 

 

2. 제주항공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https://www.jejuair.net/ko/main/base/index.do

 

 

3. 첫 화면에서 오른쪽 점선으로 표시한 작대기 세 줄 저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4.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리프레시 포인트를 클릭해주세요.

 

 

 

5. 탑승 후 적립을 클릭해주세요.

 

 

 

 

6.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탑승권에 적힌대로 탑승일자와 편명, 예약번호, 이름을 적어주시면 되세요.

   편명은 제 항공권의 경우 7c207 이렇게 나와있었는데,

   숫자 4자리를 입력하게 되어있고 화면에도 보이듯이

   '국내선의 경우 0부터 입력'이라고 되어있기 때문에 0207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7. 입력을 완료하시면 현재 화면에 표시된 "적립하기" 회색버튼이 주황색 버튼으로 바뀝니다.

    적립하기를 클릭하시면 끝!

    클릭하자마자 적립이 바로 됐었고,

    제주항공에서 적립 완료됐다는 카톡알림도 왔습니다.

 

 

탑승 후 포인트 적립안내는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 탑승후 포인트 적립 안내 】
  • 예약 발권 시 회원번호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포인트는 탑승 완료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적립신청이 가능합니다.
  • 비회원의 경우 탑승 후 회원가입을 하시면 탑승 완료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적립신청이 가능 합니다.
  • 제주항공 홈페이지 [리프레시 포인트 > 포인트 적립 > 탑승후 포인트 적립]에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누락포인트를 적립하기 위해 탑승일, 편명, 항공권 번호를 입력해야 함)
  • 탑승 항공권의 성명과 회원정보의 성명이 같아야 누락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 누락포인트는 본인만 적립할 수 있습니다.
  • 항공권 예약번호는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예약했을 경우 예약조회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보관하고 계신 예약발권확인서 및 항공권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제주항공에서는 탑승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포인트 적립을 요청한 고객에게 포인트를 적립하고자 하는 탑승 항공권의 사본 또는 원본을 제시해 주실 것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 제주항공 홈페이지, 모바일(웹/앱)에서 구매한 항공권의 경우 탑승 완료일 기준 2일 후부터 적립됩니다.
  • 여행사, 고객센터, 카운터 등에서 구매한 항공권의 경우 포인트 적립에 탑승 완료일 기준 40일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적립율이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김포 → 부산은 적립했었는데 돌아오는 편이 누락됐어서 

이번에 적립한거였거든요,

편도로만 1,920점이 적립되었네요!

 

제주항공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D

 

발권할 때 포인트 적립 못했어도 

항공권 그냥 버리지 마시고 꼭 !! 탑승 후 적립으로

마일리지 적립하세요^^